에프앤코, 셀프 케어 마스크 전문 브랜드 '라라랩(lala+Lab)'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닐라코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가 셀프 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마스크 '라라랩(lala+Lab)'을 출시했다.


'라라랩(lala+Lab)'은 '예쁜 얼굴을 연구하는 즐거운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즐거움을 의미하는 의성어 'lala'와 실험실을 뜻하는 'lab'의 합성어다. 


10일 에프앤코는 아름다운 얼굴과 예쁜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고 여성의 당당한 자신감과 희망을 선사해 주었던 기술과 노하우를 담아, 소비자들에게 당당한 자신감을 선사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스크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7월 첫 선을 보인 '라라랩(lala+Lab)' 마스크는 ▲히알루론 샷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쁘띠 쉐입핏 리프팅 마스크 ▲비타팝 캡슐 토닝 마스크 ▲포어석션 타이트닝 마스크 총 4종이다. 


'쁘띠 성형'을 컨셉으로 한 신제품 4종은 여성들의 관심사인 물광, 리프팅, 토닝, 포어타이트닝의 네 가지 기능에 특화된 아이템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닐라코


특히 녹는 패치 또는 리프팅 패치와 마스크팩이 함께 담기는 등 각각 독특한 사용법으로 눈길을 끈다.


라라랩(lala+Lab)의 마스크팩 제품은 유명 성형외과인 압구정드림성형외과 송홍식 원장의 컨설팅을 통해 탄생됐다. 


또한 마스크팩 시트는 세계 최초로 건조바이오셀룰로오스 제조 방법에 특허를 보유한 전문 생산 공장에서 만들어졌다. 


천연 코코넛수를 발효해 만들어진 바이오셀룰로오스 원단을 열풍 건조해 제품화 및 유통 과정에서 별도 방부 처리를 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을 덜어준다. 


에프앤코(F&CO) 마케팅 담당자는 "에프앤코는 성형외과 전문의의 노하우와 우수한 제조 기술력을 합쳐프리미엄 마스크인 라라랩을 런칭하게 됐다"며 "각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접목한 라라랩만의 이색 마스크를 통해 브랜드 키 컨셉인 'Fast Result’와 ‘High Performance'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