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하면서 '23.5kg'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 깜짝 공개한 '예비신부' 홍윤화

인사이트YouTube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인사이트] 황비 기자 = 결혼을 앞두고 여전히 '폭풍 다이어트'에 매진 중인 홍윤화가 23kg을 감량한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6일 홍윤화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먹방 하면서도 살을 뺄 수 있던 자신의 비법을 공개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홍윤화는 다이어트로 검색어 1위를 했던 일을 언급하며 유튜브 구독자들과 다이어트 방법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영상을 찍게 됐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YouTube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그는 "일주일에 세 번에서 네 번, 많게는 다섯 번 한 시간 반씩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며 자신의 운동 방법을 소개했다.


또 "평상시에는 항상 식단 관리를 하고 먹방은 치팅데이 때만 한다"며 걱정하지 말라는 말을 덧붙였다.


영상 속 그는 땀을 뻘뻘 흘리며 트레이너에 지시에 따라 격렬하게 운동했다. 보기만 해도 살이 빠지는 듯하다.


인사이트YouTube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홍윤화는 "다이어트를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해보니 너무 즐겁고 건강해지고 있고, 달라지고 있다"며 "겁먹지 말고 도전하라"는 조언을 전했다.


홍윤화의 조언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대단하다", "윤화 언니 정말 예뻐졌어요",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이 커 보인다"며 응원의 댓글을 이어갔다.


홍윤화는 오는 11월 17일 개그맨 김민기와의 결혼을 앞두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 중이다.


두 사람은 SBS '웃찾사'를 통해 처음 만났으며 9년째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YouTube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