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고객과 소통 위해 '2018 띵작 공모전' 연다

인사이트김家네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김가네가 1525세대 소통 위한 행사를 개최한다.


9일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김가네 측이 무더위를 이겨낼 '2018 김가네 띵작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2018 김가네 띵작 공모전'은 신메뉴 '차닭물쫄면'과 함께하는 행사로 오늘(9일)부터 오는 8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주제는 김가네 명작인 '차닭물쫄면'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글, 사진, 영상 중 하나를 선택하여 창의적으로 표현해주면 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김家네


이번 공모전은 1525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차닭물쫄면'은 기존의 비벼 먹는 쫄면을 탈피하여 시원하고 새콤한 육수를 접목한 신개념 쫄면으로 칼로리가 낮은 닭 가슴살이 고명으로 올라가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응모방법은 김가네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영상의 경우, 유튜브에 업로드 후 링크 주소를 첨부하면 된다. 


심사 기준은 주제의 표현력, 작품의 완성도, 창의성 등이며 영상작품 출품자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인사이트김家네


수상자 발표는 내달 20일(월) 자사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가네는 공모전 수상자에게 상금을 시상한다. 금상은 상금 100만원, 은상과 동상에게는 각각 30만원, 1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김가네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김가네의 시원한 '차닭물쫄면'으로 여름을 이기고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도록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담은 다양한 작품으로 많은 관심 보여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