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경찰과 치열한 추리게임 벌이는 '명탐정 코난:제로의 집행인' 8월 8일 개봉 확정

인사이트'명탐정 코난:제로의 집행인'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천재 경찰과 위험한 추리 대결을 벌이는 22번째 극장판 '명탐정 코난:제로의 집행인'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최근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명탐정 코난:제로의 집행인'이 오는 8월 8일 개봉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영화는 국제 정상회담을 겨냥한 의문의 연쇄 테러와 정체를 숨긴 트리플 페이스를 쫓는 코난의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명탐정 코난:순흑의 악몽'에서 카 체이싱과 맨몸 액션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아무로 토오루가 또 한 번 등장한다.


진실을 파헤치는 코난과 정의를 지켜야 하는 보안경찰 아무로 토오루의 치열한 두뇌 싸움이 영화의 핵심포인트다.


인사이트'명탐정 코난:제로의 집행인'


'명탐정 코난:제로의 집행인'은 앞서 지난 4월 일본에서 먼저 개봉한 바 있다.


당시 개봉 첫 주말 개봉 첫 주말 101만 2천명을 동원하며 22개 극장판 시리즈 사상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기도 했다.


게다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레디 플레이어 원' 등 쟁쟁한 외화들을 제치고 일본 박스오피스를 장악했다.


'명탐정 코난:제로의 집행인'은 이제껏 개봉한 명탐정 코난 극장판 중 최고의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을 뽐낸다.


여기에 타치카와 유즈루 감독 특유의 스타일리쉬한 액션은 덤이다.


피 터지는 추리 대결 보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른다는 '명탐정 코난:제로의 집행인'이 국내에서도 흥행 신화를 이룰 수 있을까.


영화는 오는 8월 8일 공개되며 러닝타임은 110분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명탐정 코난:제로의 집행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