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뜨거운 인기로 임시 품절된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 재입고 기념 최대 30% 할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DHC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DHC가 화제의 뷰티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고 품절됐던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9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는 초기 물량이 일시 품절된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 재입고를 기념해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DHC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는 출시 초기에 기존 제품이 화제의 뷰티 프로그램에서 커버력과 성분을 인정받으며 컨실러 부문 1위를 기록해 주목을 받아 초기 물량이 임시 품절 됐다. 


DHC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문의와 관심으로 제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해 최근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의 재입고를 완료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DHC


이를 기념해 DHC는 8월 말까지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 단독 구매 시 10% 할인, 2개 세트 구매 시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실러를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딥 클렌징 오일과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로 구성한 기획 세트도 30% 할인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를 구매한 후 홈페이지에 사진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명을 선정해 컬러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된 모이스쳐 케어 메이크업 2종(5만원 상당) 정품 세트를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매월 10명씩 2회에 걸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DHC


한편 DHC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는 피부 잡티, 모공, 주근깨 등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 소량만 사용해도 뛰어난 커버력을 자랑하며 얇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마무리해준다. 


코엔자임 Q10,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성분을 함유해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DHC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 재입고 할인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DHC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