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수십만 마리' 준비된 대규모 '치맥 축제' 열린다

인사이트2018 대구치맥페스티벌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치킨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이 돌아온다.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대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대구치맥페스티벌은 2013년에 처음 시작되어 6년째 열리고 있는 대구의 대표 축제다.


지난 2017년에 개최된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치킨 43만 마리, 맥주 30L, 국내외 참가자 100만 명 이상으로 거대한 규모를 자랑했다.


인사이트2018 대구치맥페스티벌


올해도 역시 화려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본 행사에서는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이색 치킨 신메뉴를 맛볼 수 있는 '치킨 신메뉴 경연 대회'가 열린다.


새로운 맛에 도전하기를 좋아하는 이들은 '치킨 신메뉴 경연 대회'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


경연 대회뿐만 아니라 맥주와 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치맥 클럽'도 마련된다.


인사이트2018 대구치맥페스티벌


유명 브랜드 치킨들을 맘껏 맛볼 수 있는 '대구치맥축제'에서 특히 생맥주는 무한 제공된다.


이 밖에 스탠딩 존, 프리미엄 라운지, 파크 영화관, 아이스 카페, 치맥 비치, 물총 대전, 치맥 놀이공원,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과 흥미로운 행사가 준비돼있다.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본 행사는 미성년자에게 판매금지 제품인 맥주가 제공되는 축제이기 때문에 입장 시 신분증을 필참해야 한다.


올여름 '2018 대구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해 맛있는 치킨, 맥주를 즐기며 무더위를 날려보자.


인사이트

Facebook 'chimacfestival'


인사이트Instagram 'daegu_chimac_festiv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