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덕후 심장 터진다!"…크리스피 도넛, 오늘(7일)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출시

인사이트Facebook 'kkdkorea1937'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한 입 베어 물자마자 초코맛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초코맛' 글레이즈드가 나왔다.


7일 도넛계의 강자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도넛에 진한 초콜릿을 입힌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대표 제품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초코 버전인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으로 초코덕후들을 설레게 하는 제품이다.


쫄깃한 식감을 가진 기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초콜릿의 달콤함을 입혀 풍미를 더했다.


인사이트Instagram 'krispykremekr'


초콜릿 덕후라면 무조건 놓치지 말아야 할 이 제품을 모든 고객이 '언제나' 맛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월드 초콜릿 데이를 맞아 출시된 상품으로 오늘(7일)부터 18일(수요일)까지만 한정 판매되기 때문이다.


살이 찐다고 해도 초콜릿이 주는 달콤함을 마음껏 누리고 싶은 덕후라면 꼭 놓치지 말고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


초콜릿 덕후들을 설레게 하는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단품 가격은 1,300원이다.


인사이트Facebook 'kkdkorea1937'


한편 월드 초콜릿 데이 이벤트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인터내셔널 프로그램의 일환이며 미국과 영국, 호주, 캐나다, 일본 등을 포함한 31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지난해 9월 시즌 한정 제품으로 선보였던 '초콜릿 글레이즈드'가 고객에게 시즌 신제품 대비 평균 21%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이에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출시가 이뤄졌다. 국내 소비자들의 도입 요청에 따라 선보인 해당 이벤트에 고객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