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로 올 여름방학 OPIc 점수 뽀개자!"…응시료 15% 캐시백

인사이트사진제공 = 하나카드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하나카드가 올 여름방학 대학생들의 알찬 방학을 위해 OPIc(오픽)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하나카드는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8월말까지 선착순 3천명에 한해 '대학교 학생증 체크카드' 또는 '영하나 체크카드'로 OPIc 접수 시 응시료의 15%를 캐쉬백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는 OPIc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영하나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 받을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해당 페이지에서 KEB하나은행 비대면 계좌 개설 시 OPIc 응시료 5%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무더운 여름 시원한 커피와 OPIc 추가할인 혜택까지 노려볼 만하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하나카드


'영하나 체크카드'는 대학생들이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에서 사용금액의 일부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준다.


스타벅스와 GS25, 대중교통, 외식, 영화, 쇼핑, 어학시험, 통신요금에 대해서 2~20%까지 월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뿐만 아니라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은 50% 현장할인혜택(월 1회, 연 6회)을 제공하기 때문에 호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는 대학생들에게 안성맞춤 카드라고 할 수 있다.


한편 하나카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PIc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