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덕질하다가 광고 컨셉 잊은(?) 롯데주류 맥주 '피츠' 영상

인사이트YouTube 'Fitz Super Clear'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물 타지 않은 롯데주류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가 새 모델로 '우결 커플' 비투비 육성재와 레드벨벳 조이를 발탁했다.


롯데주류는 지난 5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밝고 깔끔한 이미지로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육성재와 조이의 '피츠' 동아리 편 21초짜리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육성재가 동아리방에서 동기들과 함께 수다를 떨고 있는 가운데 갑자기 조이가 나타나 맥주나 마시자며 '피츠'를 건네는 모습이 담겨 있다.


롯데주류는 가수와 배우 활동을 넘나들며 대세로 자리잡은 육성재와 조이를 통해 물 타지 않은 맥주 '피츠' 브랜드 입지를 더욱 굳힌다는 방침이다.


육성재와 조이가 출연한 롯데주류 '피츠' 동아리 편 광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번 기회에 롯데주류가 작정하고 맥주 '피츠' 광고 만들었다며 열광했다.


인사이트YouTube 'Fitz Super Clear'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맥주 '피츠'보다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조이 미모에 시선이 뺏겨 도대체 무슨 컨셉인지 잘 모르겠다는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실제 롯데주류 마케팅팀이 오히려 조이 덕질한 것 아니냐(?)는 다소 우스갯스러운 반응까지 나오고 있다.


카메라 화면에 잡힌 조이 미모가 너무 예쁜 탓에 맥주 '피츠' 광고인지, 아니면 조이 근황을 소개하는 광고인지 헷갈린다는 것이다.


한편 롯데주류는 올여름 '우결 커플' 육성재와 조이를 앞세워 '깔끔함'을 강조한 '피츠'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광고 포스터,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1대 모델 조정석이 브랜드를 각인시키는데 기여했다면 2대 모델 조이와 육성재는 트렌디한 감각으로 젊은층에게 호감을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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