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동글동글 수박 콕콕 박힌 요거프레소 신상 '메리수박'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무더운 여름을 맞아 잘 익은 제철 과일을 한 잔에 담은 음료가 당신의 지갑을 저격할 예정이다.


지난 1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시그니처 메뉴 '메리 시리즈'의 신상 '메리수박'을 출시했다.


아울러 수박 익스트림 스무디, 수박 스노우 빙수 등 수박을 이용한 디저트 메뉴를 함께 선보였다.


지난 2013년 '메리딸기'를 시작으로 '메리치즈', '메리초코' 등 여러 메뉴를 선보여 온 요거프레소다.


이번에는 아삭아삭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 제철 과일 수박을 한가득 올린 메리수박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메리수박은 한마디로 말해 과일과 디저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차곡차곡 올라간 동글동글한 수박 토핑이 한입에 쏙 들어가기 좋은 크기다.


음료는 맛있는 수박 쥬스와 진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제철 수박을 한입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예쁜 비주얼로 화제를 일으키는 중이다.


실제로 출시 이후 최근 각종 SNS상에는 메리수박을 찾은 소비자들이 짤막한 후기와 함께 음료의 실물 사진을 속속 올리고 있다.


사진 속 메리수박은 뽀얀 요거트 위에 콕콕 박힌 영롱한 수박, 그 아래 선명한 빨간빛의 주스가 비주얼만으로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다.


직접 메리수박을 먹어본 이들은 "맛 또한 비주얼을 배반하지 않는다"라며 "시원하게 마시기 좋아 딱 여름철 메뉴"라고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뜨거운 여름, 메리수박으로 더위 한 번 식히고 가자. 여름을 저격한 시즌 스페셜 한정 메뉴인 만큼, 미루다 놓쳐서는 안 될 것이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ogang72', (우) Instagram 'bibiana.dyua'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