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 개최…2기 참가자 오는 16일까지 모집

인사이트사진제공 = 골든블루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지역특산주 활성화를 위해 골든블루가 새롭게 시행한 사회공헌 활동이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평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5일 국내 위스키 전문기업 골든블루는 지난달 30일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 첫번째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은 골든블루가 양조 인재를 양성하는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에 이어 한국 주류산업의 발전을 위해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골든블루는 국내 위스키 전문기업답게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술에 대한 이해를 돕고 지역특산주의 인지도를 향상시켜 한국 주류산업의 질적 성장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을 기획하게 됐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골든블루


이번 행사에 참가한 20명의 참가자들은 충북 충주 세계술문화박물관 '리쿼리움'과 경북 문경 소재 지역특산주 제조업체인 '오미나라'를 차례로 방문해 지역특산주를 직접 보고 듣고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특히 술과 레저·문화 콘텐츠를 접목해 지역특산주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일 뿐만 아니라 지친 일상의 휴식과 충전을 겸한 '주말 힐링여행'이 되었다는 점에서 참가자들의 큰 호평을 얻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이 소비자들에게 술이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지역특산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골든블루는 지속적으로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을 시행하여 우리 농산물로 만든 지역특산주를 활성화하는데 적극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골든블루


한편 골든블루는 오는 21일 두번째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을 실시할 계획이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6일까지 골든블루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 1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골든블루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 참가비는 참가자들이 사회공헌활동의 취지를 공감하고 나눔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적립, 향후 지역특산주 활성화 발전 기금, 영세 농가 등 관련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골든블루는 적립된 참가비에 추가로 일정 금액을 기부금으로 조성해 소비자들과 함께 나눔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 선다는 계획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골든블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