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여름 휴가 맞아 베트남 항공과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제공 = 이베이코리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국내 1위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5일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1일까지 베트남항공과 함께 여름 휴가철 맞이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2017년 베트남을 방문한 한국인 여행객이 240만 명을 돌파해 전년 대비 56% 증가했다.


또한 올 1분기에만 89만 명이 넘는 한국인 여행객이 베트남을 찾아 인기 여행지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베트남은 관광부터 휴양과 레저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다낭과 하노이, 호치민, 나트랑 등의 도시로 한국인 여행객들이 몰리고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실제 2018년 상반기 G마켓의 베트남 주요 도시 항공권 발권액 추이를 살펴본 결과 작년 동기 대비 나트랑은 181%, 다낭은 170%, 호치민과 하노이가 각각 60%와 39%의 큰 성장세를 기록했다.


베트남항공은 합리적인 가격에 4성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한국-베트남 주요 도시의 폭넓은 노선을 편리한 스케줄로 운항하고 있어 최근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베트남항공 하노이와 다낭 전용 왕복 항공권을 구매 시 받은 즉시부터 3일 이내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비즈니스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7% 할인 쿠폰과 베트남항공 단독으로 10달러 상당의 달러북도 제공한다.


베트남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는 180도 완전평면 좌석과 최고급 기내식, 비즈니스 라운지를 제공하고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외에도 G마켓과 옥션을 통해 150만 원 이상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모든 할인 쿠폰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 하노이, 다낭, 나트랑, 호치민 등 주요 도시 왕복 항공권은 일반석은 20만 원대부터, 비즈니스석은 70~80만 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베트남항공'을 검색하면 된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베트남은 부담 없는 가격과 지리적 접근성, 다양한 먹을거리와 놀 거리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국가"라며 "G마켓과 옥션에서도 외국 항공사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