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오픈한 '대전 케이스타 쇼룸'에서 '코리아 뮤직페스티벌' 티켓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케이스타그룹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대전 케이스타 쇼룸에서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티켓을 받을 수 있다. 


4일 블록체인의 미래를 선도하는 케이스타그룹은 대전 케이스타 쇼룸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지난달 30일 대전 서구에서 문을 연 케이스타 쇼룸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STARPAY(Blockchain Payment Gateway System) 관련 상품을 전시, 홍보 및 판매하면서 오프라인 홍보관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케이스타 쇼룸에 방문해 현장에서 스타월렛을 설치하고, 쇼룸의 포토스팟에서 기념 촬영을 한 후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케이스타그룹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티켓 응모권이 주어지며, 케이스타그룹은 8일 총 200명의 행운의 주인공을 추첨을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케이스타그룹이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8월 1일과 2일 양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샤이니, 아이콘, 워너원, 트와이스, 비투비, 에이핑크, EXID, 마마무, 모모랜드 등 '역대급 라인업'이 확정돼 전 세계 K-POP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Facebook 'kstargroup'


케이스타그룹 관계자는 "케이스타그룹의 첫 오프라인 홍보관을 대전에 오픈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의 티켓을 가장 먼저 손에 쥐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대전 케이스타 쇼룸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이벤트 기간 중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