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슬로우푸드를 활용한 '메이언스 마스크' 4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디힐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두부밀크, 검은콩 차, 낫또 등 이색 소재를 활용한 신제품 '메디힐 메이언스 마스크' 4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메디힐 메이언스 마스크 4종은 두부밀크 마스크(영양∙에너지), 검은콩 차 마스크(미백∙윤기), 낫또검 마스크(모공∙탄력) 그리고 프로젤리 마스크(수분∙진정)로 구성되어 있다.


이 라인은 만드는 데 많은 시간과 정성을 필요로 하는 성분을 소재로 한 '시간이 빚어낸 건강한 마스크'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디힐


'두부밀크 마스크'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과 비피다발효여과물 등의 토푸밀크 콤플렉스로 피부에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하는 마스크팩이다.


부드러운 밀크 타입의 제형과 대나무를 소재로 한 3중 레이어링 엠보구조의 자연 친화적인 시트을 매칭하여 피부밀착력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구현했다.


'검은콩 차 마스크'는 뽀얀 피부 광택에 도움을 주는 촉촉 앰플 포뮬러로 브라이트닝 콤플렉스인 검은콩 추출물 등 블랙푸드 성분을 더했다.


레이온에 대나무 숯을 방사 가공한 '대나무 시트'는 피부 굴곡에 맞게 피트되는 우수한 밀착감을 가져 에센스 흡수력을 높여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디힐


'낫또검 마스크'는 힘없는 피부에 탄탄한 긴장감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해주는 포어리프팅 콤플렉스로 피부밀도감을 높여준다.


특히 쫀득한 검(Gum) 타입의 내용물은 낫또와 같이 여러 겹의 실처럼 보이는 독특한 제형이며, 마스크 시트인 텐셀 큐프라는 이를 최대한 머금어 피부 전달력을 높여준다.


'프로젤리 마스크'는 진정 효과에 탁월한 젤 타입 포뮬러팩이며, 시트는 마 원단을 접목하여 피부 청량감과 수딩 케어에 도움을 준다.


'메디힐 메이언스 마스크' 4종은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 전국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