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란, '신라 인터넷 면세점' 단독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로란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유럽 No.1 클로란(KLORANE)이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단독 입점했다.


3일 클로란은 신라 인터넷 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오늘(3일)부터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클로란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아이템에는 기름진 모발에 유분기를 흡착해주는 '드라이 샴푸'와 가려움 완화 및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피오니 라인', 가늘고 힘 없는 모근을 강화시켜주는 '퀴닌 라인', 건조한 모발에 집중 영양 및 손상을 케어 해주는 '망고 라인' 등 다양한 두피 타입이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로란


클로란은 신라 인터넷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모근 강화 라인의 '퀴닌 샴푸&컨디셔너' 10ml를 증정하며, $15 이상 구매 시 손상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망고 샴푸' 100ml 정품, $30 이상 구매 시 모발에 수분 보습 및 윤기를 부여해주는 '망고 리브인 에센스' 125ml 정품을 증정하며, 모두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클로란 관계자는 "이번 신라 인터넷 면세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클로란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됬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국내외 고객과의 소통의 접점을 점차 넓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로란의 다양한 두피 타입별 제품은 클로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라 인터넷 면세점 입점과 함께 유통망을 확대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