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장마철 맞아 수지 우비 '뮬리 레인코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K2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장마철을 맞아 방수 기능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이 가능한 '뮬리(Muhly) 레인코트'를 출시했다.


뮬리 레인코트는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여성용 레인코트로 폴리우레탄 소재 적용으로 가벼우면서도 완벽한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일반 봉제 방식이 아닌 하이테크 신공법인 고주파 접합 방식으로 접합부위를 매끄럽게 마무리한 것이 특징이다. 


후드와 연결된 넥라인을 높게 제작해 들어오는 비를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후드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기능 외에도 디자인적으로 기존의 레인코트나 판쵸 우의 등과 달리 이너가 비쳐 씨스루가 되는 새로운 소재를 써서 패션성을 더해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2


몸통 앞·뒷면의 길이를 언밸런스하게 디자인해 멋스러운 착용 가능하며 파스텔 시스루 컬러와 변형 핏의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색상은 체리핑크, 스카이 블루, 플럼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9만 9,000원이다.


이 밖에도 톤다운된 색상과 사파리형 스타일로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레인코트를 뮬리 시리즈로 함께 선보였다.


K2 의류기획팀 류인식 과장은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맞아 우수한 방수 기능에 컬러풀한 색감을 더한 레인웨어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활동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핏을 살린 디자인으로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과 출퇴근 시에 착용하기 좋다"고 덧붙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