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평창,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아이들과 함께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 켄싱턴호텔 평창을 추천한다.  


28일 켄싱턴호텔 평창은 영유아 동반 여행객을 위해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멀리 해외로 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며 식사, 키즈 프로그램, 수영장 등 호텔 내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온 가족이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 정통 프랑스 요리를 선보이는 패밀리 다이닝 세트, 모나르떼 프로그램 체험, 정글 키즈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사우나 이용,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또한 패키지 고객에 한해 오대산 천혜의 자연을 감상하며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실외 워터 플레이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패밀리 다이닝 세트는 점심 또는 저녁 식사로 제공되며 등심 스테이크, 파스타, 키즈 메뉴로 구성됐다. 


키즈 액티비티로 제공되는 모나르떼 체험은 인문학 스토리를 미술 활동과 연계한 초등인문학 융합체험 프로그램이다.


별자리 만들기, 애프터눈 티세트 만들기 등을 통해 아이들이 다채로운 콘텐츠를 체험하고 지루하지 않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정글 키즈 어메니티는 헤어 앤 바디 워시, 바디 밀크, 크림솝 구성의 3종 세트가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일~목) 24만2천원, 주말(금~토) 27만5천원(세금 포함)부터다. 2박 이상 패키지 예약 시에는 평창 한우 버거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