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엑티비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켄싱턴 제주 호텔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켄싱턴 제주 호텔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27일 켄싱턴 제주 호텔은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혜택만을 모아 가볍게 체험해 볼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액티브' 패키지를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액티브 패키지를 7월 11일까지 2박 예약 시 1박당 2만원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액티브'는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패키지 구성으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의 서비스는 그대로 누리면서 3회의 식사가 부담스럽거나 외부 일정이 많은 고객에게 추천하는 패키지이다. 


뷔페와 제주 한식은 물론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브런치 중 택할 수 있는 아침 식사, 점심 또는 저녁 중 원하는 식사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나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정통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러피언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무제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 셀렉션 파티,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기며 하우스 디제이 ZERO의 디제잉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파티 '스파티' 를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켄싱턴 제주 호텔


그밖에 호텔에 전시되어 있는 국내외 유명 작가의 작품을 큐레이터와 함께 품격있는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갤러리 투어'와 포토그래퍼 케니가 호텔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앨범에 담아 드리는 '럭셔리 포토'도 체험할 수 있다. 


케니와 함께 잠수함 투어, 요트 투어, 제주 블루베리 체험 등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 체험을 할 수 있는 '케니 제주 투어'로 액티비티까지 더했다.   


이외에도 사계절 온수 풀로 운영되어 언제나 따뜻하게 즐기는 어덜트인 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유아풀 등 가족을 위한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다양한 수영장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