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3기' 최고 9.3kg 감량하며 성공적으로 완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DHC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DHC가 이번 서포터즈 우수 후기자 3인을 선정하고 1위에게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했다.


21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는 '다이어트 서포터즈 3기'의 3개월 동안 활동을 바탕으로 우수 후기자를 선정하며 활동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3기'는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 동안 DHC 다이어트 파워 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4종 체험 후기를 매월 2회 콘텐츠로 소개하는 온라인 활동을 펼쳤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DHC


DHC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섭취와 자신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목표 체중감량 달성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최종 높은 감량율과 포스팅 점수를 합산해 최종 우수 서포터즈 3인을 선정했다.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3기' 총 14명 중 가장 높은 점수로 선정된 우수 서포터즈 3인의 평균 체중 감량율은 5kG, 최대 감량율은 9.3kg로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선정된 우수 서포터즈 1등에게는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했으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기록할 수 있도록 메이크오버 프로필 촬영을 진행해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DHC


또한 서포터즈 기간 동안 미션을 모두 수행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DHC '딥 클렌징 오일'과 '슈퍼콜라겐 미스트' 정품을 선물했다.


DHC 브랜드 마케팅팀은 "세번째를 맞이한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활동이 우수 서포터즈 평균 5kg과 최고 9.3kg 체중 감량율을 기록하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며 "DHC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함께할 수 있도록 내년에도 서포터즈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