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강원도로 식도락 여행 떠나요"

인사이트


[인사이트] 조성현 기자 = 강원도로 떠나는 식도락 여행 패키지가 출시됐다.


21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여름철 대표 여행지 강원도로 떠나는 식도락 여행을 콘셉트로 한 '테이스티 속초 패키지'를 오는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속초를 대표하는 다양한 별미를 즐기며 미식 탐방을 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테이스티 속초 패키지'는 객실 1박, 한식 레스토랑 '해원'의 해물된장찌개 정식 또는 오징어 순대 정식, 속초 중앙닭강정(1박스), 리조트 내 해수 사우나 이용권(2매)으로 구성됐다.


인사이트


한식 레스토랑 ‘해원’에서 제공되는 해물된장찌개 정식과 오징어 순대 정식은 점심 또는 저녁 메뉴 중 택1하여 맛볼 수 있다.


해물된장찌개는 강원도 용대리 덕장에서 작업한 황태와 무, 양파 등을 깊게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 시원하고 싶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오징어 순대는 계란물을 입혀 노릇하게 구워져 나오며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바삭하게 튀긴 닭고기에 조청, 청양고추 등을 버무린 닭강정 역시 별미로 즐길 수 있다.


세가지 메뉴 모두 리조트 내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다.


가격은 주중(일~목) 10만9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14만900원(세금 포함)부터다. 일자별, 객실 타입에 따른 요금이 상이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