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만에 5kg 감량"…몸매甲 연예인이 직접 밝힌 '다이어트' 비법

인사이트Instagram 'khloekardashian'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오늘만 먹고, 내일부터 살 뺄 거야"


차일피일 미루다 보니 어느새 여름 휴가 날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당장 7월이면 바캉스 여행을 떠나기로 계획을 세워 놓은 상황. 볼록하게 튀어나온 배를 내민 채 비키니 사진을 찍을 순 없는 법.


휴가지에서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뽐내 '인생샷'을 건질 계획을 세운 이들이라면 꼭 알아둬야 할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한다.


아래 소개할 다이어트 비법에 따르면 단 '3일'이면 '5kg'을 뺄 수 있다고 하니 아직 기회는 있다. 실망하지 말고 지금부터라도 필요하다면 이 방법을 따라해보자.


인사이트Complex


지난 19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신체 검사를 앞둔 군인들이 자주 애용한다는 '밀리터리 다이어트'를 소개했다.


'밀리터리 다이어트'는 타고난 S라인이 집안 내력인 킴 카다시안의 동생이자 미국 스타인 클로에 카다시안(Khloe Kardashian)의 몸매 관리 비법으로 유명하다.


실제 클로에 카다시안은 '밀리터리 다이어트' 식단으로 단 3일 만에 약 5kg 감량에 성공했다.


물론 클로에 카다시안은 요요 현상을 줄이기 위해서는 이후 4일 정도는 일반식을 먹더라도 칼로리 폭탄 음식은 조심할 것을 당부했다.


게다가 '밀리터리 다이어트' 식단에는 아이스크림도 포함돼 있어 여성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인사이트GQ


먼저 아침에는 자몽 반 개, 토스트 한 조각, 땅콩버터 두 스푼에 아메리카노 혹은 차를 곁들인다.


점심에는 토스트 한 조각, 참치 반 캔에 아메리카노나 차를 함께 마신다.


저녁에는 약 85g의 고기, 바나나 반 개, 사과 반 쪽, 콩 한 컵을 먹으면 된다. 이때 후식으로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먹어 준다.


이렇게 아침, 점심, 저녁을 식단에 충실하게 먹어주면 하루에 총 1100~1400kcal의 열량을 섭취하게 된다.


따라서 3일 후에는 어느새 몸무게가 5kg 정도 줄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khloekardashian'


이때 중요한 것은 정해진 식사에 꼬박꼬박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는 것과 종종 물을 마시며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매체에 따르면 '밀리터리 다이어트' 비법은 군인들이 신체 검사를 앞두고 급격하게 체중을 감량해야 할 때 쓰인 방법이라고 한다.


따라서 호주의 한 유명 다이어트 전문가 가브리엘 맷슨은 "단기간에 살을 빼는데 최고의 방법이긴 하나, 자주 사용하면 몸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더불어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적인 것"이라며 "열량을 줄여 섭취하고 운동을 병행하며 식단 조절을 계속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