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018 바캉스 기획전 오픈…최대 '89%' 할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패션 전문 온라인 셀렉트숍 무신사 스토어에서 휴가철을 앞두고 2018 바캉스 기획전을 시작한다.


래시가드, 비키니, 보드숏 등 스윔웨어는 물론 캐리어, 샌들, 선글라스 등 다양한 바캉스 아이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샌들 브랜드인 버켄스탁은 취리히 SFB, 아리조나, 보스턴 등 대표 샌들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테바는 베스트셀러인 유니버셜 샌들을 48% 할인하고, 닥터마틴은 그리폰 샌들을 52% 할인하는 등 다양한 신발 브랜드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용 가방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사이트무신사 페이스북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스페이스 캐리어 풀세트는 무신사 스토어 단독 10% 할인을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 커버낫은 최대 10% 단독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일명 선미 수영복이라고 불리는 헤드의 래시가드는 30% 할인, 10대와 20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로라로라의 스윔웨어는 최대 30% 할인을 선보인다.


또한 무신사 회원에게는 바캉스 기획전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특별 기획으로 무신사와 스위브가 함께 기획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친구들과 함께 더위를 표현한 사진을 바캉스 기획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입장권과 래시가드, 티셔츠, 에코백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