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한 트와이스 안무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군와이스의 'What is Love'

인사이트YouTube '니후'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깜찍함의 대명사 트와이스 안무를 완벽하게 재현해낸 군인들이 있다.


육군 26사단 정찰대 장병 9명으로 구성된 '군와이스'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지난 1일 '니후' 유튜브 채널에는 트와이스의 'What is Love'의 안무를 똑같이 재현한 '군와이스'의 커버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9명의 육군 장병들은 우렁찬 목소리로 "파이팅!"을 외치며 춤 출 준비를 마친다. 


인사이트YouTube '니후'


건장한 체격과 우람한 목소리를 자랑해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음악이 흘러나올 거라는 기대와 달리 상큼한 멜로디의 트와이스 'What is Love'가 울려 퍼진다.


노래가 시작되자 군인들은 트와이스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흘러넘치는 안무를 선보이기 시작한다.


손을 까딱까딱 움직이거나 귀엽게 머리를 쓰다듬는 등의 깜찍한 안무를 그대로 재현해내면서도 어딘가 모르게 각이 잡힌 '칼군무'는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또한 이들은 쉴 틈 없이 안무를 소화해내는 내내 신나는 노래에 흥이 폭발했는지 노래가 끝날 때까지 해맑은 표정을 잃지 않았다.


인사이트YouTube '니후'


특히 센터 자리를 맞추기 위해 음료수 캔으로 맞춘 것 또한 귀여움을 자아낸다.


앙증맞은 트와이스 안무를 마친 군인 장병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거수경례로 끝을 맺었다.


해당 영상은 육군 26사단 정찰대 장병들이 위문열차 공연 차 연습하는 모습을 찍은 것이다.


트와이스 못지않은 깜찍함을 뽐낸 군인 장병들의 모습에 "이분들 언제 데뷔하시냐", "너무 귀여우시다"라는 등의 뜨거운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인사이트YouTube '니후'


YouTube '니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