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감성 터지는 색감으로 스트릿 패션 장악한 아디다스 '아디컬러'

인사이트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레트로한 감성을 한껏 살린 FW 시즌 '아디컬러'를 발매했다.


최근 아디다스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FW18 아디컬러 컬렉션(adidas Originals FW18 adicolor Collection)이 공개됐다.


FW18 아디컬러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진행됐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SS18 아디컬러 컬렉션(adidas Originals SS18 adicolor Collection)에 이어 출시된 시즌 제품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레트로한 감성을 살리기 위해 1970년대 스타일을 대표하는 키워드인 '자유분방함'과 '컬러풀'을 그대로 담아냈다.


그때 등장했던 '아디컬러(adicolor)'를 현시점에 맞게 재해석해 톡톡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SS18 아디컬러 컬렉션은 지난 4월, 이효리가 화보에서 입었던 제품으로도 알려져 큰 인기를 끌었다.


국내에는 지난 7일 발매된 FW18 아디컬러 컬렉션 역시 눈에 확 들어오는 색감을 자랑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무엇보다 어디에 매칭해도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벌써부턴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FW 시즌 제품이지만 반바지와 반팔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으며, 점퍼와 후드가 추가됐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거 어디서 구할 수 있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도 예쁘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당신도 레트로한 감성에 빠지고 싶다면,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나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