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과 제리인 줄…" 다시 만나 '앙숙 케미' 보여준 성훈X호랑이 관장님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쫓고 쫓기는 '앙숙 케미'로 웃음을 빵빵 터뜨렸던 배우 성훈과 그의 트레이너가 다시 만난다.


오는 15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성훈이 출연해 오랜만에 현실감 가득한 일상 생활을 공개한다.


앞서 방송 출연 당시 성훈은 드라마에서 보여지는 훈훈한 모습과 달리 거침없는 '똥밍아웃'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아울러 걸신이 들린 듯한 먹방, 혼잣말 애교 등 독특하고 신선한 캐릭터를 보여주며 예능 맞춤형 배우로 거듭난 바 있다.


특히 성훈은 헬스 트레이너인 양치승 관장과 식단과 운동을 두고 톰과 제리를 방불케 하는 다툼을 벌였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만화방에서 몰래 음식을 먹다 적발된 성훈은 양 관장에게 끌려가 혹독한 지옥 훈련을 받아야 했다.


짠하기까지 한 성훈을 보며 사악한 미소를 지은 채 즐거워 하는 양 관장에 시청자들은 열렬하게 환호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성훈과 양 관장의 신세가 뒤바뀔 예정이다. 전직 수영 선수인 성훈이 양 관장의 스승으로 맹활약을 펼친다.


살면서 수영을 배워본 적 없는 양 관장은 성훈의 제자가 돼 강습을 받게 될 예정이다.


과연 성훈은 눈알이 튀어나올 듯 무서운 표정으로 운동을 닦달했던 호랑이 관장님에게 복수혈전을 펼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Naver TV '나 혼자 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