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필리핀관광청과 함께한 '살라맛 탐탐' 프로모션 성료

인사이트카페베네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필리핀관광청이 함께한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14일 탐앤탐스는 필리핀관광청과 함께한 '올여름은 필리핀으로 떠나자!' 프로모션이 지난 12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마무리 지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탐앤탐스의 여름 신메뉴 '살라맛 탐탐' 출시를 기념해 지난 5월 7일부터 6월 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됐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살라맛 탐탐 메뉴와 매장 내 필리핀 홍보물을 한 컷에 담은 인증샷을 남기는 이번 프로모션에 약 1천여 명의 응모자가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인사이트Facebook 'tomntomscoffee'


1,000 대 1의 경쟁을 뚫고 필리핀 보홀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과 숙박권을 차지하게 된 1등의 주인공은 탐앤탐스 신촌로터리점에서 살라맛 파인애플 주스를 마시고 행운을 거머쥐게 됐다.


이 외에도 2등 1명에게는 필리핀 보홀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및 숙박권, 등 20명에게는 여행용 캐리어, 4등 100명에게는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살라맛 파인애플 주스의 원산지인 필리핀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으로 일평균 20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관련 홍보물이 노출되는 등 메뉴가 가진 특성을 잘 살린 제휴 프로모션이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탐앤탐스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며 고객들의 참여를 확대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겠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탐앤탐스


한편 탐앤탐스의 살라맛 탐탐은 상큼한 맛의 '살라맛 파인애플 주스'와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살라맛 수박 주스'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메뉴명인 '살라맛'은 필리핀어로 '감사합니다'를 뜻하는 것으로 파인애플 주스의 원재료인 100% 필리핀산 파인애플에서 착안해 명명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