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코딩연구소, 인포뱅크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인사이트Jr코딩연구소


[인사이트] 조성현 기자 = 코딩 교육 스타트업인 Jr 코딩연구소가 시드 투자를 유치한다.


Jr코딩연구소는 지난 12일 인포뱅크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


시드(seed)란 스타트업에게 처음하는 투자를 말한다. '씨앗을 뿌린다'는 의미다. Jr코딩연구소는 지난 1월 카이스트 출신 연구진들이 모여 설립했다.


코딩 교육 학원(Jr코딩연재원)을 운영하면서 얻은 현장 교육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코딩 교육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인사이트Jr코딩연구소


현재 대전 시청역 부근에서 코딩 학원을 운영 중이다.


인포뱅크 관계자는 "현장 교육을 경험하고 있는 연구진들이 직접 코딩 교육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는 것이 Jr코딩연구소의 가장 큰 강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본 투자 뿐만 아니라 Jr코딩연구소의 자체 교육 시스템에 대한 특허 컨설팅과 전략적인 경영 지원을 아낌없이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Jr코딩연구소의 이한별 대표는 "궁극적으로 E-learning 기반 교육 시스템과 오프라인 교육 환경이 상호작용해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제공하고 학습 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는 교육 기관을 만드는 게 목표"라며 "올해까지 대전에서 성공적인 교육 모델을 만들고 내년에는 전국적으로 교육 기관을 확장 설립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Jr코딩연구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