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면 '눈물' 펑펑 쏟게 되는 '빨간 머리 앤' 실사화 드라마로 나왔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소설 '빨간 머리 앤'이 실사화된다.


지난 10일 넷플릭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빨간 머리 앤 시즌 2'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빨간 머리 앤 시즌 2'는 지난 2017년 방영됐던 CBS '빨간 머리 앤 시즌 1'의 후속작으로, 아름다운 시골마을 초록 지붕 집으로 입양된 앤의 성장을 그린 이야기이다.


드라마 '빨간 머리 앤' 시즌 1과 시즌 2는 1908년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소설 '빨간 머리 앤'을 리메이크해 실사화한 작품이다.


인사이트우측은 '빨간 머리 앤'의 주인공인 '앤' 역할을 맡은 배우 에이미베스 맥널티 / (좌) 애니메이션 '빨간 머리 앤', (우) CBS '빨간 머리 앤'


드라마 속 고아 소녀 앤(에이미베스 맥널티 분)은 소설 속 빨간 머리 앤이 지닌 개성을 그대로 실사화해 높은 싱크로율을 뽐낸다.


빨간 머리와 땋은 머리, 주근깨까지 모두 닮아 시청자들이 더욱 작품에 몰입할 수 있다.


남자 주인공 길버트(루카스 제이드 주먼 분)는 소설 속에 갈색 곱슬머리와 담갈색 눈을 지닌 소년으로 묘사돼 있는 것처럼, 실사화 된 배우도 갈색 곱슬머리와 담갈색 눈을 지녔다.


또한 길버트 역을 맡은 루카스 제이드 주먼의 출중한 비주얼은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인사이트왼쪽은 애니메이션 속 길버트, 우측은 길버트 역의 배우 루카스 제이드 주먼 / (좌) 애니메이션 '빨간 머리 앤', (우) CBS '빨간 머리 앤'


앤의 단짝 친구 다이애나(덜릴라 벨라)도 소설 속 다이애나와 같은 하얀 피부와 검은 눈동자, 검은 머리카락이라는 특징을 잘 갖춘 배우로 캐스팅됐다.


실사화 된 드라마 '빨간 머리 앤은 시즌 1'은 큰 인기를 받은 바 있어 시즌 2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높다.


'빨간 머리 앤 시즌 2'는 7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개국에 공개된다.


인사이트다이애나 / (좌) 애니메이션 '빨간 머리 앤', (우) CBS '빨간 머리 앤'


YouTube 'Netflix Kor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