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꾸러기' 방탄 멤버들이 직접 밝힌 서로를 '괴롭히는'(?) 방법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 서로에 대해 잘 아는 모습을 보여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최근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 왕성한 활동을 펼치면서, 그들의 '이색' 프로필도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프로필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서로의 정보에 대해 대신 쓰는 형식으로 이뤄졌으며, 2017년 6월 5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올라온 것이다.


방탄소년단은 기본적인 프로필뿐만 아니라 서로를 괴롭히는 방법(?) 등 세세한 정보도 공개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룹 내 맏형인 '진을 괴롭히는 방법'란에 멤버들은 '닌텐도 뺏기', '말대꾸 안 하기', '먹을 거 안 주기', '궁둥이 때리기' 등을 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BTS_twt'


맏형을 홀대하며 괴롭히는 귀여운 동생들의 모습이 누가 형이고 동생인지 모르게 만든다.


프로듀서로 맹활약 중인 슈가를 괴롭히는 방법 중 눈에 띄는 것은 '무시하는 것'이다.


슈가는 흥이 많은 멤버이기 때문에 흥이 버거웠던 멤버들의 심정이 느껴지는 답변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BTS_twt'


타고난 춤꾼 제이홉을 괴롭히는 방법으로는 '어지르기'가 가장 많이 나왔다.


제이홉은 평소 방탄소년단 멤버 내에서 제일 깔끔하고 정리정돈을 잘하는 멤버로 소문이 났다.


깔끔한 성격인 그에게 어질러진 모습은 가장 견디기 힘든 것중 하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BTS_twt'


리더 RM을 괴롭히는 방법은 평범하지만 당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짜증날만 한 것들이다.


'옆에서 노래 부르기, 물건 미리 부셔두기, 핸드폰 숨기기' 등이 나왔다.


특히 슈가는 RM을 괴롭히는 방법으로 '교복 또는 유니폼만 입게 하기'라고 밝히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RM의 특징을 잘 파악하고 있음을 알려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BTS_twt'


멤버들은 무대 위 섹시함이 넘치는 지민을 '놀리며' 괴롭힌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지민에게 '살쪘다'고 놀리거나 '아닌데, 아닌데'라는 말을 사용하며 약 올린다고 밝혔다.


RM, 뷔, 정국 세 명 모두 무시라고 답해 이들의 단합력을 한번 더 확인할 수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BTS_twt'


방탄소년단의 마당발 뷔를 괴롭히는 방법은 게임을 방해하는 것이다.


많은 멤버들이 '컴퓨터 뺏기', '오버워치 한 판 만 시켜 달라 하기', '오버워치 못하게 하기'라고 적었다.


RM과 슈가는 '햄버거와 짜장면을 못 먹게 하기'도 적어, 뷔가 좋아하는 음식을 간접적으로 알려주기도 했다.


인사이트Twitter 'MnetMcountdown'


인사이트Twitter 'BTS_twt'


막내 정국이를 괴롭히는 방법은 '운동복과 무지 티 압수', '자는데 깨우기', '오버워치 캐릭터 삭제하기' 등 다양하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괴롭히는 방법을 공개하며 서로를 잘 알고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서로의 싫어하는 취향까지 아는 모습은 마치 현실 친구 같이 느껴져 팬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방탄이들 너무 사랑스러워", "캐릭터 삭제하기 너무 웃겨", "햄버거 뺏는 건 누구든 용서할 수 없어"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인사이트

YouTube 'radiodisne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