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6월 피자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30%' 할인

인사이트파파존스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파파존스가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가 '6월 대한민국의 역사의 현장을 파파존스가 함께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년 6월이 특별한 이유는 12일 북미 정상회담을 시작으로, 13일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14일 러시아 월드컵 개막 등 국내외 대형 행사가 예정돼 있기 때문이다.


이런 역사의 순간을 함께하는 의미로 파파존스는 오는 14일까지 3일간 파파존스 피자 라지 사이즈 이상 전 메뉴에 30% 할인을 제공한다.


인사이트파파존스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피자를 주문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특별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 파파존스 관계자는 "전 세계인의 관심이 집중되는 6월을 기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글로벌 브랜드 파파존스 피자와 함께 다시없을 역사적인 순간을 누리시길 바란다"는 말을 덧붙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파존스


한편, 파파존스는 오는 27일까지 대한민국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파파존스는 대한민국이 16강에 진출할 시 신제품 '슈프림 타코'를 주문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18 벤츠 E 클래스, 2018 그랜저 등 대박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