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만 40cm '미친 비주얼'로 시선 올킬하는 제주 '꽃게 한마리 버거'

인사이트Instagram 'bbinbin_'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최근 제주도 여행객들 사이에 꼭 먹어봐야 할 맛으로 입소문 난 버거가 있다.


그 주인공은 꽃게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총 길이 40cm 미친 비주얼의 로켓 버거다.


꼭대기에 한 입 크기로 썰린 떡과 감자와 함께 제주산 냉장 흑돼지와 파인애플, 양파, 계란프라이 등이 조합으로 역대급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먹기 전에 포토타임이 주어져 인생샷을 남기고 나면 직원이 와서 버거를 해체해준다.


인사이트Instagram 'h.hwaaang'


일반 버거의 10배를 넘어가는 버거는 해체가 끝나면 큰 접시 가득 쌓이는 엄청난 양으로 다시 한 번 놀라게 된다.


신선한 재료가 이루는 하모니에 한입 넣으면 입안에서 탄성이 흘러나온다.


동글납작한 패티는 상상 이상으로 부드러워 칼로 자르면 부서져 숟가락으로 떠먹을 수 있을 만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인사이트Instagram 'bbinbin_'


가게 주변에는 피규어와 포토존 등이 마련돼 있어 배부르게 먹방을 즐긴 후에는 여유롭게 포토 타임을 즐길 수도 있다.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게 되는 이유로 접근성도 빼놓을 수 없다. 


로켓 버거를 판매하는 '빨간 모자 마법사'는 '신화 역사 공원', '오설록 티 뮤지엄', '카멜리아힐', '유리의 성' 등 제주 유명 관광지와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관광을 즐기며 들리기 좋은 맛집 명소로 제주 관광객들 사이에 날로 인기를 더하고 있다.


인사이트Naver Blog 'lemon_ing'


인사이트Instagram 'ryanqueen0515'


인사이트Instagram 'bbinbin_'


인사이트Instagram 'h.hwaaa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