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은퇴준비 부부 100쌍 초청 '제15회 부부은퇴교실' 개최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한은행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신한은행이 은퇴를 준비하는 부부 100쌍을 대상으로 저금리와 고령화를 극복하기 위한 은퇴솔루션 강의와 부동산 전세전략 강연을 열었다.


11일 신한은행은 지난 9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행복한 노후와 건강한 은퇴 준비를 돕는 '제15회 부부은퇴교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한은행 영업점과 은퇴설계 모바일앱 '미래설계포유'를 통해 신청한 부부 100쌍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은퇴교실은 저금리와 고령화를 극복하기 위한 신한의 은퇴솔루션 강의와 부동산 전세전략 강연으로 구성돼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도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뉴스1


'제15회 부부은퇴교실' 사전행사로 5060세대로 구성된 어쿠스틱 밴드 '크림슈스' 공연이 꾸며졌다.


또 체질건강연구소 장석근 박사의 '체질을 알면 인생이 아름답다' 강연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행사가 꾸며져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신한은행 이창구 부행장은 "은퇴준비는 매년 건강검진을 하듯 주기적인 설계과정을 통해 자기만의 은퇴생활 모습을 구체적으로 그려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신한은행은 부부가 함께 은퇴를 고민하고 준비할 수 있는 부부은퇴교실을 확대해 다양한 은퇴준비 해법을 제시해 나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