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보자마자 첫눈에 반한 투슬리스 그린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3' 내년 1월 개봉 확정

인사이트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숨겨진 세계'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가 내년 1월 드디어 우리 곁을 찾는다.


11일 배급사 유니버설 픽처스는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의 마지막인 '드래곤 길들이기: 숨겨진 세계' 개봉 일을 2019년 1월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전편에 이어 4년 만에 돌아오는 이번 영화에서는 더욱 남자다워진 바이킹 족장 히컵과 최강의 나이트 퓨어리 투슬리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앞서 공개된 1차 예고편 영상에 따르면 영화는 드래곤과 바이킹 세계에 많은 변화가 일어난 시간을 담는다.


인사이트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숨겨진 세계'


히컵이 어릴 적만 해도 어렵지 않게 드래곤을 만날 수 있었지만, 점점 그럴 확률이 줄어들게 된 상황.


이때 히컵과 투슬리스의 모험이 드래곤과 바이킹족에 새로운 세계를 열어줄 것임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여기에 투슬리스가 운명의 짝을 만나는 순간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어느 날 히컵과 그의 친구 아스트리드는 돌발행동을 벌이는 투슬리스를 쫓다가 전혀 다른 세계를 발견하면서 인연이 시작된다.


인사이트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숨겨진 세계'


그곳에서 투슬리스가 멸종된 줄 알았던 희귀종 드래곤 '라이트 퓨어리'를 만나 첫눈에 반한 것.


이후 투슬리스와 라이트 퓨어리는 조금씩 서로를 알아가며 교감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최강 공격력을 가진 나이트 퓨어리 투슬리스의 애교 넘치는 모습이 웃음을 선사한다고.


인사이트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숨겨진 세계'


처음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난 투슬리스. 그는 엉뚱하지만, 진심 가득 담긴 표현법으로 라이트 퓨어리는 물론 관객들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과연 투슬리스는 첫사랑 라이트 퓨어리와 이어질 수 있을까.


'드래곤 길들이기: 숨겨진 세계'는 '쿵푸 팬더', '슈렉', '마다가스카' 등을 탄생시킨 드림웍스와 애니메이션 흥행 강자 유니버설 픽쳐스의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2019년 1월 개봉하는 '드래곤 길들이기: 숨겨진 세계'가 전편에 이어 흥행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