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내일(12일) 과즙미 폭발한 역대급 비주얼 '메론 설빙' 재출시

인사이트Instagram 'sulbing.official'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멜론 하나가 통째로 들어가 시원 달달함을 폭발시키는 설빙 인기작 '메론 빙수'가 재출시된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지난 8일공식 인스타그램을 제철 과일 멜론을 이용해 만든 디저트 '메론 설빙'을 오는 12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5년 여름 한정 메뉴 '리얼통통메론'과 '요거통통메론'으로 처음 출시됐던 설빙의 메론 빙수는 매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매해 시리즈를 이어오고 있다.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하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과하게 달지 않은 상큼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았다.


인사이트Instagram 'hailey_de_rim'


국내산 생메론이 빙수에 통째로 들어가 리얼 과일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덕후들의 환영을 받는 '메론 설빙'만의 강력한 장점이다.


메론 설빙 메뉴로는 지금까지 3종류가 출시돼 골라 먹는 재미를 선사했다.


오리지널 버전 '리얼통통메론', 새콤달콤 딸기외 치즈가 맛의 향연을 펼치는 '딸기치즈메론설빙', 통통한 메론 안에 요거트 빙수와 치즈케잌이 숨어있는 '요거통통메론'이 그것이다.


오는 12일 발매될 메론 설빙은 아직 어떤 모습일지 모르지만 재출시 소식만으로도 설렌다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특히 메론 설빙이 올해는 어떤 시리즈로 찾아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인사이트설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