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10장 모아서 주문한 고객을 위해 치킨집 사장님이 한 행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맛없다고 느껴지시지 않게 직접 조리합니다"


대부분의 사람이 음식을 자주 주문해 먹는 단골집 한 곳쯤은 있을 것이다.


그런데 혹시 쿠폰을 이용해 음식을 주문했을 때 단골집 음식 맛이 달라졌다고 느껴본 적 없는가.


실제 "쿠폰으로 주문했더니 맛이 없다"는 후기는 인터넷을 조금만 찾아보면 손쉽게 발견할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그러나 이곳은 다르다. 한 치킨집 사장님의 귀여운 댓글이 누리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우리 동네 우수업소 치킨집 리뷰'라는 글이 올라왔다.


리뷰 속 한 손님은 치킨 사진과 함께 "언제나 시켜먹는다. 어느새 쿠폰 10장이 넘었다"는 리뷰를 남겼다.


그러자 사장님은 "쿠폰 10장 이상 모으신 분들 고맙다"며 "수많은 치킨집 중에 우리 쿠폰을 10장이나 모으셨다는 게 대단하고 고맙다"고 전했다.


인사이트배달의 민족·보배드림


이어 "쿠폰으로 들어온 주문은 사장이 직접 조리한다"면서 "혹여 쿠폰 때문에 오늘따라 맛이 없다고 느껴지지 않게끔"이라고 밝혔다.


쿠폰으로 주문하면 성의 없이 음식을 만드는 일부 식당과는 다르게 더욱 신경을 쓴다는 것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러면 입소문 나서 장사 더 잘 될 듯"이라면서 "또 모으려고 더 애용할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며 사장님을 칭찬했다.


인사이트배달의 민족·보배드림


한편 이 사장님은 "비 올 때나 흐린 날씨에는 XX통닭 가즈으으아아"라는 리뷰에 "비 올 때는 다른 치킨집 가즈아"라는 댓글을 남겨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또 "근방 3대 치킨 ㅇㅈ? ㅇㅇㅈ"이라는 리뷰에는 "뭐래"라는 짧고 굵은 답글을 남겼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