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 '유병재X유규선의 태그 액션' 2편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8일,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홍보 영상 '유병재X유규선의 태그 액션' 2편을 공개했다.


'유병재X유규선의 태그 액션'은 카카오게임즈에서 올 여름 출시할 예정인 '블레이드2'를 이색적으로 알리고자 제작한 것으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방송인 유병재와 매니저 유규선이 함께 출연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에 공개한 2편은 '블레이드2' 영상 촬영 전날 밤과 당일 현장에서 벌어진 세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돼있다. 촬영 전 미팅에서 생긴 재미난 상황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1편에 이어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 공식 카페에서 '유병재X유규선의 태그 액션' 두 편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이용자들에게 '유병재 핸드폰 케이스'를 선물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지난 달 15일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으로, 현재 참여자 수는 150만 명을 넘어섰다.


사전 예약 완료 시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와 '유병재X유규선의 태그 액션',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한층 더 강력해진 액션성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환상적인 시네마틱 연출을 두루 갖춘 대작으로서 또 한 번의 세대교체를 예고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