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국민 소통 패널단 모집하는 한국전력공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한국전력공사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한국전력공사가 국민들과의 다양한 소통 채널을 확보하고 상시적으로 고객 의견을 수렴하여 전력 서비스에 반영하고자 'KEPCO 온라인 국민 소통 패널단'을 모집한다.


8일 한전에 따르면 패널단은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고객의견 수렴이 필요한 한전의 각종 전력 서비스 및 제도에 관한 온라인 설문 조사에 응답하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올해 처음으로 모집하는 패널단은 전력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여론 조사 참여가 가능한 일반국민(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한국전력공사


총 600명을 모집하며 희망자는 응모 기간 6.8∼6.27 동안 한전 홈페이지와 사이버 지점 등을 통해 지원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패널단 활동 종료시에는 일정 수준의 활동을 한 패널들에게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하고, 활동 우수자에게는 에너지 신사업 등 현장 견학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종갑 한전 사장은 "이번 온라인 패널단 모집을 통해 국민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한전이 그동안 생각하지 못했던 내용을 반영하여 서비스를 더욱 개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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