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전기료 부담 확 줄인 '위니아 크린 건조기'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대유위니아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대유위니아가 전기료 부담은 덜고 탁월한 건조 성능을 갖춘 '위니아 크린 건조기'를 출시했다.


7일 대유위니아는 '인버터 히트펌프' 기술로 전기료 부담을 줄인 '위니아 크린 건조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버터 히트펌프' 기술은 저온 건조를 통해 옷감 손상을 줄이고 습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고효율 인버터 모터와 컴프레서를 장착해 전기료 부담을 낮춘 제품이다.


10년까지 무상 보증이 가능한 해당 제품은 표준건조 코스를 비롯해 16가지 맞춤 건조 코스를 탑재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대우전자


옷감의 세균을 함께 제거하는 '살균코스', 드럼의 회전과 바람으로 먼지까지 제거하는 '이불털기코스', 소음 걱정을 낮춘 '저소음모드'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이 제품은 9kg 용량 대비 빅사이즈 드럼을 갖춰 이불이나 담요 등 부피가 큰 빨래를 간편하게 건조할 수 있다.


위니아 크린 건조기는 '화이트'와 '다크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출하가는 화이트 119만원, 다크 실버 129만원이다.


김재현 대유위니아 대표이사는 "최근 커지고 있는 가정용 건조기 시장 진출을 위해 인버터 히트펌프로 효과적인 건조가 가능한 '위니아 크린 건조기'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간 가전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조기 시장을 선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