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품진로1924' 출시…프리미엄 증류주 시장 본격 공략

인사이트사진제공 = 하이트진로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하이트진로가 프리미엄 소주 시장을 겨냥해 새로운 100% 증류 소주를 선보인다.


7일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소주시장을 겨냥해 신제품 '일품진로1924'를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연내 고연산 제품 출시를 통해 슈퍼프리미엄 시장을 형성하고 일품진로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세분화되고 있는 주류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증류소주시장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새롭게 구축하고 다변화를 통해 시장 성장을 주도한다는 전략이다.  


일품진로의 브랜드 가치를 계승하면서도 특유의 개성을 갖춘 '일품진로1924'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가장 대중적인 기호의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하이트진로


2014년 창립 90년 기념주로 출시된 '진로1924'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과 재출시 요구에 따라 약 4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 것이다.


'일품진로1924'는 하이트진로만의 양조기술을 바탕으로 증류 초기와 말기의 원액은 제외하고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원액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제거하는 냉동여과공법을 적용해 더욱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100% 순쌀증류원액을 사용했으며 알코올도수는 25도다. 패키지 역시 일품진로 브랜드의 사각병을 적용하되 실크 인쇄 등을 활용해 '일품진로1924'만의 개성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앞으로도 시장 선도기업으로서 빠르게 변하는 시장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국내 시장의 성장은 물론, 소주 세계화에도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