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마리 토끼 잡자!"…신한은행, 'Healthy 홈트레이닝 프로젝트' 이벤트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한은행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신한은행이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자산관리는 물론 건강관리까지 챙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6일 신한은행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상품을 가입한 고객들에게 홈트레이닝에 필요한 경품을 제공하는 '신한 Healthy 홈트레이닝 프로젝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한 Healthy 홈트레이닝 프로젝트'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쏠(SOL), 신한 通, 인터넷뱅킹 등 신한은행 온라인 채널을 이용해 예금, 적금, 펀드, 대출 등 상품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한은행은 신규 가입한 고객에 한해 여성고객 전용 Mint레이디클럽, 홈페이지, 쏠(SOL), 페이스북 등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건강한 친구들’ 홈트레이닝 이용권'을 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한은행


또 스마트 체중계(150명), 백화점 상품권(150명) 등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응모 선착순 3천명에게는 '비타500' 음료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홈트레이닝을 통한 건강관리가 확산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와 관련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를 기획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의 자산관리와 건강관리에 모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함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