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까지 열심히 해 성난 근육 뽐내는 '경찰 공시생' 봇노잼

인사이트YouTube '봇노잼'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공부 유튜버' 봇노잼이 이번에는 운동으로 성난 근육을 뽐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유튜버 '봇노잼'은 자신의 개인 유튜브 계정에 '헬스장'이라는 제목으로 짤막한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수많은 헬스 기구를 가지고 열심히 운동하는 봇노잼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운동하기 적절한 타이트한 트레이닝 복을 입고 나와 남다른 몸매를 뽐냈다.


턱걸이, 팔굽혀펴기, 런닝 머신 등 다양한 운동을 하면서 땀 흘리는 봇노잼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인사이트YouTube '봇노잼'


경찰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봇노잼. 밤낮으로 일하는 경찰이 되기 위해서는 체력도 무척 중요하다.


체력검정에서도 좋은 점수를 따내기 위해 꾸준히 헬스장을 방문하며 운동도 게을리 하지 않느 것으로 보인다. 


군살이 전혀 보이지 않는 그의 근육질 바디라인은 '꽃미남' 이미지와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그의 등근육은 마르면서도 탄탄하게 잡혀있어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말 한마디 없이 열심히 운동하는 가운데 빛나는 그의 외모에 일반인들도 '입덕' 됐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YouTube '봇노잼'


이를 본 팬들은 "이런 일상 환영합니다", "팬이에요", "영상 많이 올려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튜버 봇노잼은 '공부'라는 독특한 콘텐츠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6일 오전 7시 30분 기준 구독자 29만 명을 돌파한 봇노잼. 앞으로의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


인사이트YouTube '봇노잼'


YouTube '봇노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