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직장인 대상으로 '탈모' 스트레스 없는 '두피 쿨링 캠페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네휘테르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르네휘테르와 위워크가 오는 15일까지 두피 진단 및 제품 체험, 뷰티클래스 등을 진행한다.


5일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공유 오피스 기업 위워크와 함께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스트레스 FREE! 두피 쿨링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 때문에 열 받기 쉬운 직장인들의 두피에 진정과 쿨링을 선물하고, 건강한 두피 관리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를 통해 르네휘테르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두피 진단 및 두피 진정과 쿨링에 효과가 있는 '아스테라 3-STEP 두피 쿨링 케어'를 선보이며, 제품 체험과 샘플 증정, 두피 관리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네휘테르


한국의 대다수 직장인은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회사에서 보낸다. 


이는 업무 스트레스로 이어지게 되며, 과도한 스트레스는 두피의 열을 발생시킨다. 뾰루지와 가려움증, 두피 홍조 등으로 나타나는 두피 열은 민감 두피의 적신호일 수 있다. 


이러한 민감 두피 상태가 오래 지속될 경우 두피 사막화 현상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모근과 모발 약화를 유발한다.


이와 같은 스트레스로 열 받은 직장인의 두피 진정과 쿨링 케어에 효과적인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3-STEP 케어'는 아스테라세아 추출물을 비롯해 위치하젤 꽃잎수, 민트, 유칼립투스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자극 받은 두피 진정과 가려움 완화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라인은 샴푸 전 마른 두피에 사용하는 진정 케어 '아스테라 수딩 플루이드', 두피를 시원하고 깔끔하게 딥 클렌징해주는 쿨링 샴푸 '아스테라 프레시 샴푸', 열 받은 두피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 쿨링 두피 집중 트리트먼트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세럼'으로 구성된다.


한편, 르네휘테르와 위워크가 함께하는 '스트레스 FREE! 두피 쿨링 캠페인'은 6월 5일 위워크 서울역점을 시작으로 15일까지 삼성역점, 강남역점, 을지로점, 역삼점에서 위워크 사무실 입주자 및 일반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