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환경의 날' 맞아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한 렉서스 코리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렉서스 코리아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렉서스 코리아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커넥트 투(CONNECT TO)'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5일 렉서스 코리아에 따르면 개인 텀블러를 가지고 커넥트 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한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업사이클링(새활용) 클래스를 통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팔찌를 만들어 보며 재활용품의 가치도 높이고 환경보호를 한 번 더 생각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렉서스는 평소에도 환경을 중시하는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렉서스 코리아


커넥트 투에서 제공되는 모든 음료는 기본적으로 머그잔에 담아 제공하고 고객의 요청이 있을 때에만 일회용품을 사용하며 커피 찌꺼기는 사회적 기업에 보내져 버섯농장의 비료로 사용된다.


또한 커넥트 투에서 제공되는 모든 음료와 디저트에 친환경 인증을 받은 식재료를 사용하며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하는 젊은 농부들을 지원하는 등 자연과의 상생은 물론 지역과의 상생도 실천하고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자연을 지키고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것은 렉서스 코리아의 변하지 않는 신념"이라며 "커넥트 투를 찾아 주시는 많은 분들이 친환경 식재료와 함께 건강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4년 10월 오픈 이후 자동차에 다양한 문화 요소를 결합하여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온 한국 토요타 자동차의 복합 문화 공간 '커넥트 투(CONNECT TO)'는 누적 방문객 135만명을 돌파하며 '잠실의 핫 플레이스'로 각광 받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