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최초의 드래곤 '안타라스의 분신' 업데이트

인사이트엔씨소프트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리니지M이 1주년을 앞두고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예정 중이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눈길을 끈다. 


5일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오늘 최초의 드래곤 '안타라스의 분신'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안타라스의 분신'은 최상급 혈맹 레이드(Raid)의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15등급 이상의 혈맹은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안타라스의 분신'을 사냥해 영웅 등급 갑옷인 '안타라스의 마갑주', 상급 마갑주의 핵심 재료인 '안타라스의 숨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안타라스의 분신'에서 획득한 재료로는 전설 등급 아이템인 상급 마갑주 등을 제작할 수 있다.


인사이트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


엔씨소프트는 드래곤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7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혈맹 등급이 5등급 이상의 혈맹도 '안타라스의 분신' 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다. 


레이드 지역에서 이벤트 기간에만 등장하는 '본 드래곤' 등을 사냥해 '지룡의 표식 제작서'를 획득 할 수 있다.


엔씨는 지난 5월 30일, 리니지M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블랙 플레임(Black Flame)’을 업데이트했다.


인사이트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


'신규 클래스 총사'와 '신서버 아툰'이 새롭게 추가됐다. 


오는 12일에는 새로운 파티 던전 '오림'을 공개할 예정이다.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는 20일에는 이용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