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 라이브 패키지 선보인 글래드 라이브 강남

인사이트글래드 라이브 강남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대림 그룹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라이브 강남이 치맥과 함께 짧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치맥 라이브 패키지'를 2018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치맥 라이브 패키지는 스타일리쉬하고 디자인적인 요소가 가득한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아트마켓 바이 이영무' 셰프가 만든 순살 치킨과 스텔라 아루투아 생맥주 2잔이 룸서비스로 제공되어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느긋한 아침을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1시), 한남동 '디뮤지엄'의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 2개, 글래드 라이브 20층에 위치한 달팡 스파의 할인 쿠폰 2장(14만 5천원 상당의 등 마사지를 6만원으로 이용)이 제공된다.


인사이트글래드 라이브 강남


한편,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지하 3층 지상 20층 210객실 규모로 큐레이티드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지향한다. 


이는 호텔 측에서 직접 엄선해 구성한 객실,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전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객실은 디럭스 더블, 점보 트윈, 글래드 하우스, 풀 스위트 등 7개 스타일의 객실로 구성되었으며 실용적이고 심플한 인테리어로 완성됐다. 


모든 객실에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 업체인 '하만카돈'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제공되며 빈백 소파, 무빙 테이블 등으로 고객 스스로 휴식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