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우주호텔, 힐링 휴가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 제주'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제주항공우주호텔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제주항공우주호텔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주에서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31일 대림 그룹이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호텔에 따르면 '리프레시 제주' 패키지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리프레시 제주' 패키지는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이 한 눈에 보이는 탁트인 전망의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한울의 조식 뷔페, 오설록 티 뮤지엄 녹차 교환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6월 30일까지 제주항공우주호텔 투숙객 렌터카 무료 서비스(자차 보험료 별도)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 산방산 유람선, 오설록티뮤지엄 등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2만원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인사이트제주항공우주호텔


슈페리어(2인) 객실 10만원, 디럭스(3인) 객실 11만원, 패밀리 스위트(4인) 13만원에 즐길 수 있으며 세금이 포함된 금액이다.


한편 제주항공우주호텔은 아름다운 산방산과 오설록의 풍경 등 천혜의 제주를 만끽할 수 있는 서귀포 안덕면에 위치하고 있다. 


오설록 티 뮤지엄,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신화월드 등 주요 관광지가 호텔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객실이 온돌마루로 되어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 최적의 호텔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