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페이크 러브' 닭소리로 '완벽 커버'한 유튜버

인사이트YouTube 'Big Marvel'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방탄소년단의 제8의 멤버(?)가 공개됐다.


지난 19일 'Big Marvel' 유튜브 채널에는 닭 인형을 이용해 방탄소년단 신곡 '페이크 러브'(FAKE LOVE)을 연주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유튜버 빅마블은 '페이크 러브' 노래에 맞춰 닭 인형의 배를 눌렀다. 닭 인형은 배를 누를 때마다 소리를 냈다.


어떤 강도와 속도로 누르느냐에 따라 그리고 어느 부위를 누르느냐에 따라 닭 인형은 각기 다른 소리를 냈다.


인사이트YouTube 'Big Marvel'


마치 닭이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것 같은(?) 착각이 들게 만들 정도로 빅마블은 노래의 음을 자유자재로 바꾸며 완벽하게 연주했다.


특히 독특하게 닭 인형을 이용한 연주를 하면서도 아무렇지 않은 듯 무표정으로 일관하는 빅마블의 모습도 웃음을 유발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8번째 방탄소년단 멤버가 등장했다", "닭의 컴백이 기대된다" 등의 폭소를 자아내는 반응을 보였다.


영상은 38만 7천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 Youtube 'ibighit'


한편 방탄소년단의 신곡을 완벽하게 커버한 빅마블은 K-POP을 비롯해 여러 팝 장르의 곡을 커버한 영상을 자신의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앞서 지난 2017년 10월에는 방탄소년단의 'DNA'를 계산기로 커버하기도 했는데, 당시 해당 영상은 국내는 물론 해외 누리꾼 사이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YouTube 'Big Marve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