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신개념 무좀 치료제 '무조무 알파' 영상 3편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신제약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신신제약이 무좀 치료제 '무조무 알파'의 영상 3편을 공개한다.


지난 24일 신신제약은 '사무실 편', '취침 편', '댄스 편' 등 총 3편의 영상을 제작해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는 가려움증으로 인한 불편한 상황을 그렸다고 밝혔다. 


김상경 마케팅 상무는 "지난 1월 소비자조사 결과 외부에서 갑자기 찾아오는 가려움증으로 인해 고통받는 이들이 많았고, 이에 간편하게 가려움증을 해소하고 싶어 하는 무좀 환자들을 타깃으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무조무 알파 광고의 주요 메시지는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는 가려움증의 빠른 해소'"라고 밝혔다.


인사이트Facebook 'sinsinpharma'


신신제약은 이번 세 편의 광고 중 두 편에서 여성을 주인공으로 삼았다. 소비자조사 결과 전체 성인의 약 20%가 무좀 환자로 추정되며 여성들도 약 17%가 무좀을 경험했거나 앓고 있다는 사실에 착안했다. 


무조무 알파는 직접 손대지 않고 뿌리는 에어로솔 타입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이며, 끈적이거나 흘러내리지 않고 빠르게 건조된다는 장점이 있다. 입자가 작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증상 역시 신속하게 완화된다.


또한 무좀의 원인균 발생을 차단하는 테르비나핀 염산염을 비롯한 4가지 복합성분이 들어 있어 무좀의 치료부터 간지러움, 냄새, 통증까지 한 번에 해결한다. 


한편 신신제약은 이달 말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바이럴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댓글로 친구에게 해당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인사이트Facebook 'sinsinpharm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