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롯데주류
여자팬에게 더 사랑받는 여배우 김혜수X김태리가 함께 찍은 CF 영상

YouTube 'Kloudbeer'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며 남성팬보다 여자팬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혜수와 김태리가 드디어 만났다.


최정상의 배우로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두 여배우가 물 타지 않은 롯데주류의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 새 뮤즈로 발탁된 것이다.


김혜수와 김태리가 함께 찍은 맥주 '클라우드' CF 영상은 공개됨과 동시에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롯데주류

인사이트롯데주류


롯데주류는 김혜수와 김태리가 여배우라는 점을 착안해 '클라우드'만의 '변함없이 지켜지는 것에 대한 가치'와 '제대로 만들어 변함없는 맛'을 자연스럽게 연결시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여기에 무대에 오르기 전 두 여배우의 모습을 교차편집으로 생생하게 보여줘 긴장감은 물론 고급 스러움을 고스란히 표현해 '한편의 영화 같다'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톱 여배우인 두 모델이 자신만의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뽐내 물 타지 않은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만의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을 제대로 표현했다는 평이다.


김혜수와 김태리가 함께 찍은 롯데주류 맥주 '클라우드' CF 영상은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현재 225만에 달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롯데주류

인사이트롯데주류


실제 높은 조회수 기록이 보여주듯 누리꾼들은 "광고가 아니라 영화다", "모델과 제품이 전부 빛난다",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CF 영상 온에어 기념으로 지난 4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클라우드, 광고시사회'를 진행했다.


'클라우드' 모델 김혜수와 김태리는 시사회에 참석해 팬들과 함께 롯데주류 '클라우드' CF 영상을 관람하며 소통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인사이트롯데주류

인사이트롯데주류


핸드프린팅에 참석한 김혜수, 김태리는 물 타지 않은 롯데주류 맥지 '클라우드' 모델이 된 만큼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클라우드' 속성과 두 모델의 특색이 어울려 서로가 돋보이는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좋게 어필된 것 같다"며 "다양한 이벤트로 프리미엄 맥주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