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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에너지, 서비스센터 직원 역량 강화 위해 특별 교육 실시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대성에너지가 서비스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성에너지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대성에너지가 서비스센터 전 직원 528명을 대상으로 직무능력 향상 및 CS 마인드 함양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23일 대성에너지는 평산아카데미에서 서비스센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8 서비스 센터 직원 역량 강화 및 친절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대성에너지의 교육은 오는 27일까지 이어진다.


이날 교육에서는 현장업무가 많은 서비스센터 직원들을 위해 근로자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인사이트대성에너지 공식 홈페이지


교육에 참가한 직원들은 간편한 스트레칭 방법과 스트레스 해소법 등을 익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고객 지향적 마인드 함양과 실천방법을 소개하는 시간도 진행됐다.


특히 매년 진행되는 교육과 달리 올해는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서비스센터 직원에 대한 성희롱 예방교육도 추가로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대성에너지 관계자는 "매년 서비스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직원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현장 직원의 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